본문 바로가기

cafe

[을지로카페/아마츄어작업실] 을지로 카페 아마츄어작업실을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방문한

을지로 카페

아마츄어 작업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마츄어 작업실]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97-6 아마츄어 작업실

을지로 3가역 1번출구에서 425m

12:00 - 00:00

일요일 12:00 - 23:00

 

시간을 되돌리는 문이라는

표지판을 너머 들어갑니다.

 

디렉터 소개를 읽어보면

한 분이 아마츄어작업실

오제도

카페시집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드립커피

드립커피 바리에이션

기타음료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칵테일

커피부터 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원두 판매도 하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 보았는데

요렇게 옛날 게임기가 있었어요.

 

실제로 작동도 하더라구요!

 

성냥도 팔고 있고,

스티커는 그냥 가져 갈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내부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여기가 제일 예쁜 자리라서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에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저도 직접가서 찍었답니다^^

 

자리가 넓찍넓찍하게 띄워져 있어서

요즘 같은 시국에 좋은 카페였어요!

 

혼커피를 할 수 있는 1인용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벽면에는 요렇게

감성 사진이나

글귀가 붙어있고

메모장이 있어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써서 걸어놓을 수

있었어요!

 

폴 고갱 (프랑스식 수제 밀크커피) 6.5

밀양 얼음골 사과 주스 7.0

얼그레이 마카롱 

블루치즈마카롱

 

폴고갱은 프랑스식 수제 밀크커피라서

신기해서 시켜보았어요.

눈으로 봤을 때는 위에는 커피

아래에는 우유로 층이 나눠져 있었었어요.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마시니까

위에 커피의 산뜻한 맛이 느껴지고

섞지 않고 빨대로 아래부분을 마시니까

흰우유 맛이 났어요.

 

그래서 섞어서 마셔보았는데

아이스 카페라떼와 맛이 흡사했어요.

밀크커피라고 해서 스틱형 밀크커피 맛을

기대했는데 카페라떼 맛이라서 조금 실망했답니다ㅠㅠ

 

밀양 얼음골 사과주스는 건강한 사과주스의 맛이었어요.

설탕을 쓰지 않고 사과즙의 농도가 높아서

마치 사과즙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마카롱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폭신하고

안에 크림은 쫀득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붐비는 카페도 많은데 요즘 같은 시국에는

사람이 적고 테이블 간격이 넓은

카페를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여기 저기 포토존도 많고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모장에 그림이나 글을 써서

걸어 놓을 수 있는 것도 추억이 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