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홍대카페/연남동카페/연남방앗간]홍대&연남동 카페 연남 방앗간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매일 매일 돌아다니고 싶어요!

 

하늘도 높고 파랗고

야외로 놀러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홍대&연남동의

카페인 연남 방앗간을

다녀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남방앗간은 연남동 경의선 숲길 참기름을 파는 카페입니다.

 

[연남방앗간]

서울 마포구 동교로 29길 34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50m

평일 12:00 - 21:00

주말 12:00 - 22:00

 

연남 방앗간을 들어가면

입구에 요렇게 각종 참기름이

전시가 되어 있어요!

 

메뉴는 크게

참깨/원두/열매/찻잎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디저트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 이름인 방앗간 답게

참기름을 실제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용~~~>_<

 

연남방앗간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화려하고 큰 샹들리에도 있었어요!

실제로 보니까 더욱 화려하고

예쁘더라구요!!!

 

요즘 같은 날씨 좋을 때

요렇게 햇빛 드는 테이블에

앉아서 티타임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연남 방앗간은 2인용 테이블이

주로 배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았어요.

방이 여러개가 있고 방 하나에 테이블이

두개 정도 배치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1층엔 남자화장실

2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었는데

변기 옆에 집에서 쓰는 욕조가 있더라구요!

 

열심히 카페를 둘러보다 보니

음료가 나왔습니당!

 

방앗간 커피 6.0

참깨라떼 6.5

 

방앗간 커피는 곡물크림 아인슈페너예요.

곡물 크림이 위에 올라가져 있어

고소한 참깨 크림과 커피가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잘 어울렸어요.

 

참깨라떼는 미숫가루베이스 + 참기름 크림이에요.

말 그대로 미숫가루베이스에 참기름 크림이 올라가서

커피는 안 들어갔더라구요!

미숫가루와 참기름 크림 둘다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앉은 곳에서 요렇게 햇빛이 들어오는데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

 

참기름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도 멋스럽게 되어 있었습니당!

 

2층에는 책방이 있더라구요!

꺼내서 읽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연남 방앗간을 나가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당!

 

연남방앗간은 카페이름을

잘 활용해서 메뉴도 구성하고

인테리어도 그에 걸맞게

잘 꾸며져 있어서

일반 카페가 지루하다 싶으신 분들이

방문 하시면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았어요!

 

저도 일반 카페만 가다가

요렇게 특색있는 카페를

방문해서 색다른 경험이

되었답니다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