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행궁동카페/카페초안] 버드나무 뷰가 있는 카페 초안!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요즘 가을이라 그런지

하늘이 높고 예뻐요!

 

카페 가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하루하루 매일 다른 느낌으로

하늘이 예뻐서 요즘에는

하늘 사진을 많이 찍는 것 같아요!

 


 

[카페 초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 7번길 16

평일 12:00 - 21:00

주말, 공휴일 12:00 - 22:00

 

카페 초안은 요렇게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층 내부와 외부사진입니다.

내부는 마치 박물관처럼 돌?이

전시되어 있고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을 때에는

야외테이블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1층에서 바라보는 버드나무 뷰입니다.

이 곳은 버드나무 뷰로 유명한 카페라고해서

저도 버드 나무를 보며 커피 한잔을 하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카페 초안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음료, 차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옆에는 카페 초안의

스티커가 있었는데

가져가도 되는 것 같았어요.

 

2층 내부 사진입니다.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2층도 문이 활짝 열려 있었는데

버드나무를 한결 가까이 볼 수 있었답니다^^

 

초안 라떼 6,500원

초안 말차 6,500원

애플 시나몬 케이크

 

초안라떼는 위에 크림 같은 걸 올려주는데

미숫가루 같이 살짝 걸쭉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 졌어요. 조금 먹다가 섞어 마시니

고소한 맛의 풍미가 더 잘 느껴졌습니다.

저는 라떼를 잘 못 마시는데 초안라떼는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초안 말차는 우유맛이 많이 나고 말차 농도가

짙으나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 텁텁함이 적고

부드럽고 말차를 잘 못 먹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접근하기 좋은 음료였어요.

 

애플 시나몬 케이크는 파운드 케이크,

크림, 사과절인 것 순으로 올라가져있었어요.

파운드케이크는 매우 부드럽고 사과는

적당히 아삭해서 같이 먹으면 정말

조화로운 맛이 느껴졌답니다.

크림과 사과에서 시나몬 향이 느껴졌어요!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요렇게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