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용인카페/고매커피]한옥스타일의 감성카페 고매커피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용인의 카페!

한옥스타일의 감성카페인

고매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매커피]

경기 용인시 기흥구

원고매로 2번길 85-2

매일 11:00 - 21:00

휴무공지: 인스타

노키즈존

 

 

 

반려동물은 실외만 가능하고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고매커피의 포토존입니다.

저기에서 다들 사진을

찍더라구요!

 

타이밍 잘 봐서

사진을 찍어야됩니당!

 

 

 

음료는 메뉴판으로

디저트는 모형으로

설명되어 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0

미숫가루라떼 5.5

순우유 크레이프 6.5

 

아이스아메리카노

기본적인 다크한 맛과

신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숫가루라떼는 미숫가루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잘 느껴져서

마치 할머니댁에 놀러와서

미숫가루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순우유크레이프는 정말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서

디저트부터

허겁지겁 먹었어요!

 

 

 

자리는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본관에 자리가 넓게 있고

별관이 2개 밖에도 자리가

두자리가 있더라구요!

 

 

 

요런 시골 감성의

여러 소품들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 살려주었어요^^

 

 

 

요런 한옥의

시골감성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고매커피 추천드립니다 :)

 

음료와 디저트 포토존까지

삼박자 다 갖춘 카페라고

생각이 듭니당!

 

다만, 아쉬운 점은

언제 가도 사람이

항상 많아서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힘들다는 점이었어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픈 시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