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신림역카페/볼루토커피] 신림역 근처에 있는 감성카페 볼루토커피를 소개합니당~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신림역 근처에 있는

감성 카페 볼루토 커피를

소개하려고 해요!

 

[볼루토커피]

서울 관악구 신림로 264 1층

평일 08:00 - 23:00

주말 11:00 - 22:00

 

볼루토커피는 신림역에서

걸어서 5분 ~ 10분정도의 거리로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음료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와 테라스 자리를

구경했어요!

 

카페가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는 테이크 아웃을 해서

드라이브를 갈 예정이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맛은 딱 기본의 맛이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시면 잘 못먹는데

적당히 다크한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아이스 바닐라 라떼도

그렇게 달지도 않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지나가다가

화이트 느낌의 카페가 있어서

방문했는데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맛도 기본에 충실해서

만족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 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