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행궁동카페 / 매트그린] 초록초록한 인테리어와 모던한 느낌의 카페!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행궁동의 카페

매트그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트그린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항상 만석이라서 못 갔던 카페였어요ㅠ_ㅠ

 

그래서 이번에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매트그린을 방문했답니다^^

 

[매트그린]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8

매일 10:3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공휴일제외)

 

 

1층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메뉴판과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담요와

휴지, 물, 컵 등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저는 추위를 잘 타서

담요를 가지고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당!

 

2층이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것 같았어요!

특히 안쪽에 줄기식물 있는 곳이

제일 예쁜 것 같았어용!!

 

자리들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이곳 저곳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답니다^^

 

2층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면

직원분께서 커피와 디저트를 가져다 주십니당.

 

아인슈페너 6.0

바닐라라떼 5.5

테린느 5.0

 

아인슈페너는 거품이 고소하고

밑에 커피가 맛있어서

벌컥벌컥 금방 마셨어요!

 

바닐라라떼

달달하고 시원해서

기분까지 좋아졌답니다.

 

테린느는 여기와서

처음보는 디저트였는데요.

저는 말차테린느를 주문했어요.

평소에 말차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고소하고 녹차의 풍미가

잘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쫀득쫀득하여 식감 또한

좋았어요^^

 

예쁜 공간에서 사진 한창 찰칵 찍었답니다^^

 

화장실은 1층에 있고

2층에는 손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3층 루프탑을

구경하러 잠시 올라갔어요!

 

여름에는 조금 더울 것 같은데

점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인기가 많아질 것 같았어용~~


매트그린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음료와 디저트가 충실히 준비가 되어있어

예쁜 공간에서 대화도 하고

음료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하기에

좋은 공간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항상 만석이기 때문에

매트그린을 방문하실 때에는

사람이 적을 시간에 맞춰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