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백미당 / 땅콩아이스크림 ] 백미당에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지나가다가

백미당을 들렀는데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고 써져있더라구요!

 

백미당아이스크림 원래 좋아하는데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

 

짜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땅콩 카랴멜 or 제주 솔티드 땅콩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토핑을 위에 올려 주신답니다.

 

저는 땅콩 카랴멜을 선택하여

위에 땅콩 캬라멜을 올려주셨어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은 우도에서 먹는

땅콩 아이스크림 처럼 땅콩맛이 진하고

위에 땅콩과 카랴멜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리고 쉐이크 원데이 할인도 하더라구용!

저는 금요일에 가서 생 커피 쉐이크를

주문해서 할인을 받았답니다^^

 

커피 쉐이크는

커피맛이 가득하고

시원해서 갈증을

풀기 아주 좋았어요!

 

여기까지 백미당 방문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