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가평카페/플로레]가평의 자연속에 있는 카페 플로레를 소개합니당~~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카페

플로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가평에

갔었답니다!

 

구름이 너무 예쁘죠 :)

 

날씨가 좋은 날 플로레를 방문했어요.

 

[플로레]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39-1

매일 10:30 - 20:00

연중무휴

 

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플로레 카페가

나옵니다.

 

카페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이 종이를 주더라구요.

 

플로레를 좀 더

잘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적혀있었어요!

 

★플로레 100배 즐기기★

 

1. 인스타그램행사

(#가평카페 #청평카페 #플로레)

→선물 받아가기 (스페인 맥주)

 

2. 소품 이용 (면사포, 화관 등)

→ 미니하우스, 플로레정원, 포토존 사진촬영

 

3. 커플존, 트리하우스(해먹침대, 다락방)

→이용시간 꼭 기록하기

(안전상 No Kids Zone)

 

4. 70년 느티나무 아래에서

힐링하기

 

5. 색현터널(인생샷 찍기, 썸바디 촬영장소)

→자전거 50분 대여

 

(1인용 - 5천원, 2인용 - 만원)

 

음료 뿐만 아니라

브런치 종류와

디저트 종류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아인슈페너 8.0

아이스 바닐라라떼 7.5

스콘(with 생크림) 5.0

 

플로레의 베스트 메뉴로

아인슈페너가 적혀있어서

주문하고 마셨습니당.

 

아인슈페너

수제 크림으로

크림이 매우 고소하고

커피의 향과 맛도

굉장히 좋아서

베스트 메뉴로

뽑는 이유가 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스콘은 생크림과

같이 제공이 되었어요.

스콘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생각보다

커서 배를 채우기에도

좋았어요 :)

 

저는 70년된 느티나무

아래에서 힐링하면서

티타임을 즐겼어요!

 

햇빛은 매우 강한데

느티나무 아래에

앉으니 선선한 바람이

불고 햇빛도 가려줘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

 

다만, 단점은 나무 아래다보니까

벌레가 너무 많아서

먹으면서 계속 신경을

써야 했어요 ㅠㅠ

 

요렇게 느티나무가

2그루가 있고,

그 아래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이 곳은 유리 온실인데

날씨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

 

중간 중간에 요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도 포토존인 것 같아용!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이 곳은 트리하우스라고 하는데

마치 오두막집 같아서

한 번 들어가 보았답니다^^

 

안에는 신기하게

그물망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햇빛도 너무 강하고

더워서 금방 나왔어용ㅠㅠ

 

실내에는 단체석 위주로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용!

 

요렇게 무료로 소품을

대여할 수도 있었어요.

 

저도 화관써보려고

했지만 소품들이

많이 망가지고

오래되고 낡아서

소품은 이용을 안했답니당.

아쉬운 부분이었어요ㅠㅠ

 

한 쪽 벽면에는

플로레의 포토존들이

사진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요렇게 자전거를

대여를 할 수도

있더라구요!

 

자전거도

많이 타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자전거 타고 싶었지만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포기했답니당ㅠㅠ

 

야외에는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들이

활짝 펴있었어요 :)

 

플로레는 자연속의

카페로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만한

카페인 것 같았어요!

 

저도 자연을 좋아해서

방문하게 됐구용 :)

 

선선한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