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해삐바이브/행궁동카페/수원카페] 귀욤귀욤한 카페 해삐 바이브를 다녀왔어용~!!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행궁동의

귀욤귀욤한 카페

해삐 바이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해삐바이브 2호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86번길 8

수요일, 목요일, 일요일 12:00 - 19:00

금요일, 토요일 12:00 - 20:00

월요일, 화요일 휴무

 

외관이 하늘하늘해서 눈에 딱 띄고

너무 귀욤귀욤하지 않나용ㅎㅎㅎㅎ

 

지나가시는 분들이 한번씩 다들 보고 가시더라구용!

 

메뉴판과 디저트입니당

주문할 때 옆쪽은 귀여운 소품인 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옆쪽도 디저트라고 해서

이렇게 귀여운 디저트도 있구나하고

감탄했습니당~~~^*^

 

해삐라떼 6.0

자두에이드 6.0

오레오 스콘 3.8

 

해삐라떼는 라떼 위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음료로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있었어요.

단맛이 적절하고 크림이 텁텁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디저트를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소한 맛이 강했답니다^^

가운데 쿠키는 바닐라 쿠키인데

가운데 둥둥 떠있어서 먹기가 어려웠어용ㅠㅠㅎㅎ

아인슈페너보다 양이 많이 먹기가 좋았습니당!

 

자두에이드는 먹을 때

자두 과육이 씹히고 자두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상큼하고 시원해서 입이 텁텁할 때 먹기 좋았습니다.

 

오레오 스콘은 단맛이 강하지 않고

고소하고 살짝 심심한 맛이 났습니다.

음료는 단 것과 먹어도 부담이 없었습니당!

 

가게 내부는 요렇게 귀여운 포스터들이 붙어있고

테이블과 의자들 또한 파스텔 컬러로

귀욤귀욤했습니당~~^^

 

그리고 바깥으로 나가면 외부 자리도 있더라구용!

제가 갔을 땐 꽉차서 전 내부자리에 앉았어용ㅎㅎ

 

마치 동화세상속에 온듯한 카페

해삐 바이브!!

기분전환하기 최고였답니당^^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