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카페/행궁동카페/EEEm]행궁동 카페 이음을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방문했던

행궁동 카페인

카페 이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EEEm]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60길 14 1층 EEEm

매일 12:00 - 21:00

 

이음의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꼭 있을 메뉴는 있습니다.

 

디저트로 케이크와 각종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실내를 둘러보았어요.

생각보다 실내 공간이 넓더라구요!

 

이음에는 요렇게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소품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실내 자리가 없어서

실외로 자리를 잡았는데

실외도 실내만큼이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5,500원

이음 브라운 치즈 크로플 + 바닐라아이스크림 12,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일반적인 대중적인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크로플은 가격이 좀 비싸긴 했지만

비주얼도 좋고 양도 많아 만족했습니다.

크로플은 폭신폭신하면서 쫀득하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치즈와

잘 어우러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음은 인테리어와 소품이

굉장히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

깔끔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카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뉴의 수가 많지는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크로플도 팔아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