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어고흐/행궁동카페/수원카페] 갤러리 같이 깔끔한 카페 어고흐를 다녀왔어용~~^^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저는 저번 주말에

수원 행궁동에 자리잡은

어고흐라는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어고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71

매일 12:00 - 22:00

 

카페 어고흐에 다다랐을 때 요렇게

작은 간판과 바깥 자리가 눈에 띄었어요.

 

주말에는 날이 따듯해서

밖에 자리가 인기가 많았어용~~!!

 

메뉴는 크게 커피, 밀크티, 티,

에이드, 요거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디저트,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내부는 요렇게 깔끔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당ㅎㅎ

저는 의자와 테이블을 헷갈려서

처음에는 테이블에 앉고 했어용ㅠ_ㅠ

 

알고보니 의자가 아니라 테이블이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4.5

치즈 앤 라즈베리 8.5

 

저는 아이스크림이 달 것을 예상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달진

않았습니당!

 

둘다 차가워서 벗어놨던 겉옷을 다시

입고 맛있게 먹었어용!!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평범한 커피의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어고흐의 시그니처인 치즈 앤 라즈베리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간 듯한

맛이라서 씹는 맛도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콘 부분을 자르면 그 부분은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과일이랑 요거트가 들어있었어요!

 

건강해지는 맛인 것 같아서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당~^^

 

갤러리 같아서 차분한 분위기의

어고흐! 기분전환에 딱인 카페인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