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맛집/연남동술집/연남동타코야끼/열정타코]우연히 지나가다가 맛집을 발견했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연남동에 놀러갔다가

지나가다가 우연히 방문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열정타코라는 타코야끼집입니다.

 

[열정타코]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길 42 1층

매일 15:00 - 00: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남동 산책하다가

타코집이 보이길래

메뉴판을 보았더니

타코야끼를 팔고 있어서

간단히 간식을 먹기 위해 들어갔어요.

 

가게 외관도 느낌있고

너무 예뻐서

더 끌렸던 것도 있는 것 같았어용~!

 

가게 내부는 요렇게

크지 않고 작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메뉴판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여웠어용~~

타코야끼하고 오꼬노미야끼와

각종 주류와 음료를 팔고 있었어요~~

 

여기에서 타코야끼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용~~!!

 

가게가 작지만 느낌있어서

인테리어에 매우 만족했답니다^^

 

타코야키 14알 7.0

(7알: 오리지널, 7알:치즈맛)

생맥주(레드락) 4.0

 

타코야키는 반은 오리지널

반은 치즈맛을 주문했어요!

 

타코야키는 입에 넣었을 때

사르륵 녹으면서 고소했어요.

그리고 문어가 매우 컸는데

쫀득쫀득하면서 질기지 않아

정말 맛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오리지널보다는

치즈맛이 더욱 맛이 깊이가 있고

더 맛있었어요!

 

생맥주도 시원하고 탄산도 적당해

타코야키와 환상의 조합이었답니다^^

 

제가 먹어본 타코야끼 중에

제일 맛있었던 타코야끼로

포스팅을 하면서도 먹으러 가고 싶네용ㅠㅠ

 

오꼬노미야끼도 팔던데 다음에는

다 주문해서 식사를 하려구요!!!

 

맛이 정말 좋고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아기자기해서

정말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