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술집/연남동칵테일/어반루프]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어반루프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어반 루프에 대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연남동에서 돌아다니다가

예쁜 루프탑 술집을 가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을 해서 어반루프를

방문을 했어요!


[어반루프]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13 3층 어반루프

일요일 ~ 목요일 17:00 - 03:00

금요일 ~ 토요일 17:00 ~ 04:00

 

삼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어반루프가 있답니다^^

 

어반루프 내부 사진입니다.

저는 루프탑에 자리를 잡고 싶었지만

제가 간 날은 루프탑 운영을 하지 않았어요ㅠㅠ

아쉬웠답니다ㅜㅜ

 

하지만 어반루프 내부도 예뻐서

다른 곳으로 가지 않고

어반루프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푸드, 와인, 비어, 칵테일 요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칵테일을 먹고 싶어서 갔기 때문에

술 종류는 칵테일만 보았어요!

 

 

Love Violet 11.5

My Cherry 9.9

 

Love Violet은 주문할 때

사장님께서 매우 달다고

단게 괜찮은지 물어봐주셨어요.

저는 단거 좋아해서

괜찮다고 했는데 마셔보니

정말 달긴 하더라구요.

Love Violet은 4가지의 달콤한

리큐르와 석류, 라임이 들어간

바이올렛 색의 칵테일이라는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살짝 풍선껌맛이 나기도 하고

단맛이 강해서 조금조금씩 먹었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양이 조금 적은 게 아쉬웠습니다ㅠㅠ

 

MY Cherry는 럼 베이스에 아몬드

리큐르가 들어간 체리사탕같은 칵테일이라는

설명이 적혀져 있었어요.

상큼하고 마실때 간 얼음이 함께 씹혀서

오도독오도독하면서 상큼하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Lotus Cinnamon Churros 7.0

가라델리 초콜릿 소스와 로투스

크럼블이 올라간 시나몬 츄러스를

안주로 시켰습니다.

츄러스가 바삭하고 달달해서

칵테일과 잘 어울렸어용~~

 


어반루프 루프탑을 기대했기에

루프탑을 이용못하는 것에 아쉬웠지만

분위기가 좋고 칵테일과 안주가

맛있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루프탑 꼭 이용하고 싶네요~^^

 

본 포스팅은 jelee0216이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