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맛집 / 애월돈가스집 ] 제주 애월돈가스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제주 애월돈가스집 후기를

쓰려고 해요!

 

 

 

[애월 돈가스집]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6-8 애월돈가스집

매일 11:00 - 20:00

Last order 18:4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마치 주택처럼 생겨서

요기 간판을 보고

여기가 돈가스집이구나하고

알았어요!

 

 

 

제 생각으로는 주택을 개조해서

돈가스집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 요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다 맛있어보여서

뭘시킬지 굉장히 고민했습니당.

 

 

 

제주 흑돼지 돈가스 샌드 10.9

치즈오븐 김치볶음밥 9.9

 

제주흑돼지 돈가스 샌드는 왕돈가스와

굉장히 고민을 한 뒤 시켰어요.

돈가스 샌드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도전해보자!하고 주문했습니다.

양겉에는 식빵이 싸여져있고 안에 딸기잼

그리고 돈가스가 끼워져있었습니다.

딸기잼과 돈가스 둘의 조화가

이상할 것 같았는데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안에 있는 돈가스도 두껍지만

부드러워서 잘 씹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왕돈가스를 시킬 걸하면서

후회를 했답니다ㅠ_ㅠ

 

치즈오븐 김치볶음밥은 마치

치즈오븐 스파게티처럼 위에

치즈가 덮여있고 안에 밥이 들어 있어서

치즈와 밥을 같이 떠먹었습니다.

 

간이 딱 맞았고 돈가스전문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돈가스보다

김치볶음밥을 더 먼저 먹었어요~!

 

 

 

점심을 먹고 나가는 길에

나무가 우거져있어서

사진 한장을 찍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가면 왕돈가스와

다른 사이드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어요!

 

참고로 아기의자가 구비되어 있고

필요하신 분은 직원에게 요청해달라는

말이 쓰여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주 흑돼지 돈가스 샌드와

새우튀김 샌드는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용!


저는 해물을 잘 못먹어서

해안가에 가도 먹을게 많이

없었는데 이렇게 돈가스집이

있어서 반가웠답니다 :)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 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