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나미카레 / 행궁동 맛집] 행궁동 카레집인 모나미 카레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행궁동에는 많은 카레집이있는데,

그 중 저는 모나미 카레를

다녀왔습니다.

 

 

 

[모나미 카레]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7번길 52 1층

매일 11:30 - 21:00 영업시간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휴무

예약 안됨

 

 

 

 

모나미 카레의 외관입니다.

통유리로 안에서 밖을

넓게 내다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예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

 

 

 

모나미 카레의 메뉴예요!

 

[카레]

- 새우 크림 카레 8.5

- 소고기 토마토 카레 8.5

- 반반카레

(새우크림 반 + 소고기 토마토 반) 9.5

- 공기밥 추가 0.5

 

* 카레는 1인 1메뉴 주문 해야되더라구용!

 

-오늘의 메뉴

돈카츠 카레 10.0

국내산 등심으로 당일 만들어내는

돈카츠위에 저희만의 방식으로 깊게

끓여낸 카레가 제공됩니다.

 

- 모나미 소바 8.0

 

* 오늘의 메뉴는 돈카츠 카레, 함바그 카레,

모나미 카레가 주기적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 오늘의 메뉴는 인스타그램에 공지된다고 합니다.

 

* 카레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이드]

-가라아게(8pcs) 6.0

- 고로케 (6pcs) 6.0

- 모나미 튀김 (가라아게 5pcs + 고로케 2pcs) 6.0

- 왕새우 (3pcs) 6.0

 

[음료]

- 콜라 2.0

-사이다 2.0

-마마에이드 (레몬/자몽/로즈) 4.0

유기농 자몽, 유기농 레몬을 혼합하여

구연산과 합성착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건강하고 신선하다고 써있었어요!

 

[맥주]

-제주 위트 에일 6.0

 

 

 

카레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실내 자리 사진을 찍었어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각종 소품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너무나 예뻣답니다^^

 

 

 

거울과 물은 나오지 않는

세면대도 있었답니다 ㅎㅎ

 

 

 

테이블에는 요렇게 숟가락과

포크 컵 그리고 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반반카레, 돈카츠카레,

모나미 튀김,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반반카레는 새우크림 반, 소고기 토마토 반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새우크림카레부터 먹어보았는데,

고소하면서도 크림의 풍미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새우는 작은 새우 3개정도 들어 있었어요.

 

소고기 토마토 카레는 새우크림보다는

살짝 매콤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새우크림 카레와 반반 먹으면

딱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소고기는 3개정도 들어있었답니다.

 

돈카츠카레는 위에 돈카츠가 올라간 카레로

돈카츠 카레에 찍어 먹어보았는데

진짜 제가 먹어본 돈카츠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그리고 엄청 고소해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모나미 튀김

가라아게 5조각, 고로케 2조각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가라아게는 속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으면서 놀랐답니다.

 

고로케는 감자고로케로

부드럽고 고소하여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높은

카레집이었어요!

 

전부다 맛있었던 적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았습니다.

 

카레 튀김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방문하고 싶은 카레집입니다.

 

행궁동 카레집으로

모나미 카레 추천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