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마담마담 / 행궁동 떡볶이 / 행궁동 맛집 ] 행궁동 떡볶이 맛집인 마담마담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jelee0216입니다♥

 

저는 떡볶이를 매우 좋아해서

행궁동에 가서 마담마담을

방문했답니다!

 

[ 마담마담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27 1층

평일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마담마담의 내부 간판입니당!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추가주문도 카운터에서 하고

결제는 후불이었습니다.

 

저는 토요일 점심시간에 가서

2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ㅠ_ㅠ

 

[마담마담의 메뉴]

 

덕복희 Rouge [후즈] 2인 13,500원 3인 17,500원

고추가루를 베이스로 한 기본 떡볶이 입니다.

맵기는 조정이 어려우나, 기분좋은 매콤함을 드립니다.

*기본구성 2인: 떡, 야채, 어묵, 라면 1/2, 야끼만두 1개, 계란1개,

3인: 떡, 야채, 어묵, 라면1개, 야끼만두 2개, 계란2개

 

덕복희Blanc [블랑] 2인 15,900원 3인 19,900원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한

크림스파게티 맛을 내는 떡볶이 입니다.

마담마담만의 특별한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구성2인: 떡, 야채, 어묵, 라면1개, 비엔나소시지, 메추리알

3인: 떡, 야채, 어묵, 라면1개 + 1/2, 비엔나소시지, 메추리알

 

사리추가

라면/쫄면사리 1,000원

슬라이스치즈 1장 500원

비엔나소시지 1,500원

야끼만두 2개 1,400원

모짜렐라치즈 2,000원

삶은계란 1개 500원

 

* 음식이 끓기 시작한 후에는 불을 줄여주세요

* 국산 고추가루와 국산야채를 사용합니다.

 

사이드메뉴

버터갈릭 감자튀김 5,000원

어묵튀김2개 1,200원

김말이 튀김2개 1,200원

 

볶음밥

볶음밥용 밥 1인분 2,000원

모짜렐라추가시 2,000원

*Self: 김과 날치알아 든 밥을 드리며,

직접 볶아주셔야 합니다.

 

[마담마담 떡볶이를 드시는 방법]

 

-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줄이신 후,

떡이 팬에 들러붙지 않게 잘 저어주세요.

- 쫄면이나 모짜렐라 치즈는 끓기 시작하면 넣어주세요.

- 라면부터 드세요. 떡은 간이 나중에 뱁니다.

- 볶음밥을 주문하실 분들은 국물을 남겨주세요.

볶음밥은 직접 볶아주셔야 합니다.

-밥을 볶으실 때는 센 불을 피해주세요.

냄비가 홀라당 타 버립니다.

 

요렇게 기다리는 동안

어떤 떡볶이를 주문할 지

떡볶이 먹는 법 등등을

정독했답니다ㅎㅎ!

 

가게 곳곳에 요런 장식품들이

있어 기다리는 동안 구경했답니당!

 

자리가 나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당!

 

저는 덕복이Rouge[후즈] 3인과

사이드메뉴로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떡볶이가 끓을 때 까지

감자튀김을 먹었는데!

소스가 고소하고 맛있고

감자튀김은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서

순삭했답니다!!!

 

드디어 떡볶이가 다 끓어서

국자로 먹을 만큼 덜어 먹었어요!

 

설명에는 매콤하다고 써 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살짝 매웠어용ㅠ_ㅠ

뜨거워서 더 맵게 느껴진 것 같았어요!

쓰읍 쓰읍하면서 먹었답니당

 

살짝 맵긴하지만 재료들도 풍성하고

맛도 좋아서 금방 다 먹었답니다^^

 

떡볶이 국물을 조금 남겨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마담마담은 볶음밥을

셀프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볶았습니당!

 

모짜렐라 치즈 주문하는 걸

깜밖해서 나중에 급하게

추가해서 넣었답니다.

 

볶음밥 완성본입니다♥

 

볶음밥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치즈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당!

 


마담마담에서 저는

매콤한 떡볶이를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매웠어요.

매운거 잘 못시는 분들은

크림떡볶이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이 정말 인생감자튀김일정도로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용~~!!

 


본 포스팅은 jelee0216가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먹은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